+1-800-997-1228
EB-5 비자 블로그

본인이 EB-5 비자를 신청하고 고국에서 현역으로 소집되면 어떻게 됩니까?

EB5Investors.com Staff

Ed Beshara

I-526 신청서를 처리하는 시간과 조건부 영주권 신분을 얻는 데 16개월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귀하가 조건부 영주권을 취득할 때까지 계속 고국에 거주하고 병역 요구 사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조건부 영주권 신분을 취득하면, 미국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BoBi Ahn

I-526 신청서가 승인되어도 귀하에게 합법적인 영주권 신분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이민 비자나 합법적 영주권으로 신분 조정에 대해 승인된 후에만 미국의 영주권자로 간주됩니다. 한국의 병역 요구 사항에서 개인이 다른 나라의 영주권자인 경우에 병역 면제를 허용한다면, 이민 비자/지위 조정이 승인된 후에만  귀하는 이 사례에서 면제됩니다.

Julia Roussinova

I-526 승인을 얻어도 귀하에게 자동으로 조건부 영주권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고국의 미국 대사관에서 영사절차를 밟아 조건부 영주권으로 입국하기 위한 이민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다. 병역 요구 사항에 대해서는 한국 변호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조건부 영주권자로 미국에 입국한 후에, 병역을 위해 미국을 떠나고 미국 영주권자 신분을 포기하지 않으려면 재입국 허가를 얻어야 합니다.

Jinhee Wilde

이것은 병역 의무에 대한 한국 법의 문제이자 미국 이민법의 문제입니다. 하지만, 미국 영주권 신분을 얻어도 귀하가 여전히 한국 시민이기 때문에 해당 시민권의 의무 사항이 면제되지 않습니다. 조건부 영주권을 받은 후에 병역을 이행해야 하는 경우, 병역을 이행하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1년 이상 국외에 체류함으로써 의도하지 않게 영주권을 포기하지 않도록 재입국 허가를 얻어야 합니다.

Salvatore Picataggio

I-526 승인은 기본적으로 조건부 영주권을 신청할 기회만을 귀하에게 부여하는 첫 단계에 불과합니다. 미국 시민권 자격이 되기까지 더 많은 단계가 있고 수 년을 기다려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한국의 병역 규정을 명확히 알지 못하며, 법률 고문이 귀하의 미국 이민 목적의 결과를 조사하게 됩니다.               

답글 달기

댓글을 남기기 원하시면 Facebook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세요, 페이스북으로 연결 서비스이용약관 그리고 개인정보 보호정책. 고객님의 페이스북 이름과 사진 그리고 전체공개로 설정하신 다른 정보들이 댓글과 함께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