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0-997-1228
EB-5 비자 블로그

일부 투자자가 원래 자본 출자금을 반환받는데 반해 다른 투자자 자금을 재배치하면 어떻게 됩니까?

EB5Investors.com Staff

Julia Roussinova

공모 문서에는 귀하가 프로젝트로부터 나오려는 출구 전략의 일부로써 투자금을 회수할 경우에 그 조건이 나와 있기 때문에 이런 질문은 지역 센터에 문의해야 할 질문입니다.

Bernard P Wolfsdorf

이 문제는 특정 문서 및 이 문서가 어떻게 조직되었는지에 의해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투자자를 공정하게 대우해야 하며 모두가 동의하지 않는 한 누구에게도 우선권을 줄 수 없습니다. 이 상황은 또한 전개 중인 상황입니다.

Daniel A Zeft

I-829 신청서를 제출한 후, 원금을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를 할 때 서명한 계약 조건에 따라 귀하의 원금을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시기가 결정될 것입니다.

BoBi Ahn

매수계약에 있는 출구 전략 표현과 귀하의 초기 투자금을 되돌려 받게 될 방법/시기/조건에 대한 PPM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Charles Foster

조건을 없애달라는 I-829 신청서를 제출했다면, 센터에서 귀하의 투자금을 재배치할 필요가 없게 된 이유는 귀하가 명시한 바로 그 이유가 됩니다. 중국인들의 경우에는 가용한 비자의 수가 부족하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조건부의 합법적 영주권을 아직 취득할 수 없습니다. 이들이 I-829 양식에 조건을 없애달라는 신청서를 제출할 자격이 생길 때까지 이들의 자금은 과정 전체에서 걸쳐 틀림없이 위험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귀하의 경우에는 이것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귀하의 투자금이 재배치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어떠한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EB-5 자원 센터 프로젝트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동일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Jinhee Wilde

이는 귀하의 매수계약과 유한 책임 계약에서 유한 책임 조합원으로서 귀하의 권리를 어떻게 명시하고 있느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귀하의 I-829가 승인을 받았고 자금을 더 이상 위험상 상태로 둘 필요가 없어졌다고 해도 귀하의 자금을 재배치하는 데 참여를 거부할 수 없게 한 지역 센터와 프로젝트가 많이 있는데, 이는 귀하의 자금이 10년, 20년 또는 그 이상 묶일 수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이는많은 이민 대행사들이 수수료(최대 120,000달러에서 150,000달러)로 많은 돈을 받으며 매우 규모가 큰 여러 프로젝트를 판매하고 있어 문제입니다. I-829 승인을 받은 유한 책임 조합원은 중국 투자자가 자금을 받는 데 10년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도록 책임 조합원으로서 자체 자금을 사용하여 유한 책임 조합원의 지분을 매수하는 일부 지역 센터가 있습니다. 하지만, 매우 규모가 큰 프로젝트에 이미 투자를 한 경우라면, 서명한 조합원 계약에 따라 귀하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Lynne Feldman

지역 센터와 서명한 문서를 검토하여 I-829가 승인될 때까지 필요한 일자리를 창출하고 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한다는 약속을 확인해야 합니다.

Mark AM Catam, Esq

일반적으로 개발업자는 I-829가 일단 제출되면 자본금을 돌려줄 수 있습니다(일부 프로젝트는 자본금 반환 전에 I-829 승인을 요구합니다). 지역 센터에서 귀하의 투자금을 재배치할 필요가 없기는 하지만, 귀하가 지역 센터에 확인해야만 하는 사항입니다. 공무 문서로 돌아가 재배치에 관한 조항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귀하가 비자 할당량 지연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투자금이 재배치 대상이 되지 않는지를 신중하게 검토해야 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을 남기기 원하시면 Facebook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세요, 페이스북으로 연결 서비스이용약관 그리고 개인정보 보호정책. 고객님의 페이스북 이름과 사진 그리고 전체공개로 설정하신 다른 정보들이 댓글과 함께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