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0-997-1228
EB-5 비자 블로그

본인이 현재 이중국적자인 경우 어떻게 EB-5 프로그램에 신청합니까?

EB5Investors.com Staff

Ed Beshara

귀하의 국적에 상관없이 EB-5 투자자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Lynne Feldman

귀하의 어떤 국적도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하는 이들 두 국가의 시민권을 계속 유지하게 됩니다. EB-5 프로그램은 시민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영주권을 위한 것입니다. 귀하가 5년 동안 영주권자가 된 후에, 미국 시민권 신청을 고려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며 이 때에 이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미국은 이중국적을 인정하지만, 다른 모든 나라가 그런 것은 아니며, 따라서 귀하는 이 시기에 해당 국적을 유지할 수 있는지 다른 나라의 대사관을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Roberto Ortiz

EB-5를 신청하기 위해 귀하의 국적 중 하나를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EB-5를 신청할 때 조건부의 합법적 영주권을 신청하는 것이며 미국 시민권을 신청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년 동안 합법적인 영주권자 지위를 유지해야 미국 시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청 시 어느 여권이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과 한국은 현재 이민 비자 유효성에 관해 어떤 문제도 없습니다.

Julia Roussinova

자유롭게 EB-5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I-526 신청서가 승인되면, 그 외에도 EB-5 자격이 있다고 가정하여 영사절차를 밟아 미국 이민 비자를 신청하여 2년 동안 미국의 조건부 영주권자(미국 시민권자 아님)가 되거나 미국에서의 신분을 조건부 영주권자 신분으로 조정하게 됩니다(귀하의 I-526 신청서가 승인될 때 또 다른 합법적 이민 신분으로 미국에 있는 경우). 그런 다음에 2년 내에 영주권을 받으려면 조건을 없애야 합니다. 귀하의 조건부 영주권 신분을 부여받은 후 4년 9개월 내에 미국 시민권을 신청할 자격이 될 것입니다. 현재, 귀하가 스페인 시민인지 아니면 한국 시민인지 여부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EB-5 투자자에게 이민 비자 할당량 지연은 없습니다. 중국 국적자에 대해서만 할당량 지연이 예상됩니다.

BoBi Ahn

EB-5 투자 이민 비자로 절차가 진행 중이라면, 미국 시민이 아니라 미국의 합법적 영주권자로 신청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귀하는 이중국적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현재, EB-5 절차에 국적을 근거로 한 대기 기간은 없습니다.

Gregory Romanovsky

문의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어떤 시민권도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페인 국적자로 신청하든 아니면 한국 국적자로 신청하든 어떤 차이도 없을 것입니다(중국 국적자에게만 할당량 지연이 예상됩니다).

Fredrick W Voigtmann

EB-5를 신청하는 데 이중국적자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따라서, 이민을 하는 데 귀하가 현재 가지고 있는 어떤 시민권도 포기할 이유가 없습니다.

Jinhee Wilde

EB-5를 통해 영주권을 얻은 후 약 5년 후에 미국 시민이 되기 위한 신청을 할 때까지 귀하의 시민권을 포기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민 비자에 대한 국가별 할당에 관하여, 스페인 시민이나 한국 시민 모두 전 세계 할당 내에 들어가며 양쪽 국가에 동일합니다.

Dale Schwartz

시민권은 EB-5 사례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EB-5 비자는 모든 국가의 시민권자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중국적자도 마찬가지입니다.

Salvatore Picataggio

현재, 모든 EB-5 비자 범주는 일반적으로 통용되고 있으며 중국만 향후에 후퇴할 약간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승인을 받은 귀하의 I-526이 귀하의 고국에 있는 미국 영사관에 전달되기 때문에 영사업무를 위한 계획이 필요하며, 귀하는 사용하고 싶은 영사관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미국 시민권을 신청할 때(많은 년수가 요구됨)에만 귀하의 현재 시민권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Kyle Barella

과거에 이중국적자 관련 업무를 보았을 때 이중국적은 EB-5 비자를 얻을 기회를 박탈하거나 기회를 얻는 데 악영향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절차 진행 시 귀하를 더 잘 지원할 수 있도록 EB-5 변호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Denyse Sabagh

귀하가 영주권 신청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중국적이라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중국인들이 EB 5 범주의 가장 큰 사용자이기 때문에 중국 태생인들에게 할당량 지연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답글 달기

댓글을 남기기 원하시면 Facebook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세요, 페이스북으로 연결 서비스이용약관 그리고 개인정보 보호정책. 고객님의 페이스북 이름과 사진 그리고 전체공개로 설정하신 다른 정보들이 댓글과 함께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