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0-997-1228
질문과 답변

EB-5 전문가들의 답변

질문하기

  • 안전하고
  • 익명이며
  • 무료입니다
Agree of our term of service

저희 EB-5 비자 전문가들에게 무료로 답변을 받으시려면: 1) 질문의 제목을 입력하십시오. 2) 고객님의 현재 상황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주십시오. 3) 찾고 계시는 EB-5 관련 정보의 유형을 드롭다운 메뉴에서 선택하여 주십시오. 4)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는 사이트에 절대 표시되지 않지만, 저희가 고객님에게 답변을 보내드릴 때에 사용됩니다.

{askform}

EB5Investors 는 고객님의 개인적인 질문을 EB-5 전문가들에게 무료로 물어보실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전국적인 EB-5 전문가의 연락망을 통해 EB-5 절차와 요건, 필요서류, 또한 개인적인 상황에 대한 질문에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EB5Investors 에 질문하신 내용은 비자에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EB-5 전문가들에게 전달해지게 됩니다. EB-5 비자의 절차에는 다양한 분야와 직종의 전문가들이 EB-5 비자에 관여하게 되기 때문에, 그들 모두에게 연락을 취하여 다양한 의견과 답변을 받는 것은 고객님께 귀중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이 얻으신 답변과 저희 웹사이트에서 찾으신 정보를 토대로, 고객님의 미국 이민에 관해 한층 더 현명한 선택을 내리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저희에게 다음 번호로 연락 주십시오. (800) 997-1228

질문하실때에 몇가지 기억하실 점이 있습니다. 첫째로, 고객님의 개인적인 상황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너무 구체적인 개인 정보는 서술하지 마십시오. 저희에게 질문을 물어보시는 것으로 전문가들과 고객님 사이에 변호사-의뢰인 관계는 성립되지 않습니다. 그러하나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시면 더욱 구체적으로 전문가들이 답변을 드릴수가 있습니다. 둘째로, 드롭다운 메뉴에서 올바른 질문의 유형 또는 주제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어떤 주제를 고르셔야 할지 불확실하시다면 “일반적인 EB-5 질문” 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답변이 이곳에 올라오면 고객님이 적으신 이메일 주소로 바로 통지드리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문의하신 질문은 EB5Investors 를 방문하시는 다른 고객님들에게도 유익한 답변이 될 수 있으므로, 공개적으로 웹사이트에 게재됩니다. 그러므로 절대로 개인 비밀 정보는 작성하시지 말아 주십시오. 질문은 물론 익명으로 게재되지만, 저희도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므로, 고객님의 질문을 작성하실 때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는 절대로 저희 사이트에 표시되지 않으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제삼자에게 절대 제공되지 않습니다. 질문하신 이후에 EB5Investors.com 에서 이메일로 발송되는 알림을 기다리세요!

EB-5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신 후에 특별히 도움이 되셨던 전문가가 있으시다면 직접 연락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저희에게 전화로 연락을 주시면 무료로 EB-5 평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